알립니다

Evangelische Koreanische Kirchengemeinde Mannheim e.V.

알립니다.

3월 15일 주일예배 관련 공지사항

  • 작성일 20-03-15 01:38
  • 작성자 admin
  • 81
사랑하는 만하임 한인교회 성도 여러분,

우리의 마음 깊은 곳에서는 주님을 갈급해 합니다. 주변의 어떤 것도 우리의 염려를 해소 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주님 우리를 도우소서. 주의 인자하심을 인하여 우리를 구속 하소서.

우리의 갈급함 과는 또 다르게 우리가 지켜야 할 규정들이 있기에 내일 예배(3월 15일)에 대해서 변경된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만하임 한인 교회 내일 주일 예배는 만하임 시의 특별 규정에 준하여 공식적으로 예배를 드리지 않습니다. 각 가정 별로, 또 몇몇 친구들과 함께 집에서 예배 드리시기를 바랍니다.

2. 다만 이 상황을 잘 극복하기 위해서 부서장들과 기관장들은 대책회의로 모입니다. 대책회의는 13시에 겟세마네 교회 대 예배실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여할 수 없는 분들은 위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3. 부서장, 기관장 회의 전에는 간소화 된 예배로 우리의 마음을 하나님께 드립니다. PPT가 없으니 찬송과 성경은 꼭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3월 22일 주일 부터는 가정에서도 만하임 성도들이 한 목소리로 찬양하고, 한 마음으로 말씀을 들으며 예배 드릴 수 있는 가능성들을 연구해서 인터넷 동영상으로 함께 예배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4.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의 생각과 우리의 태도를 부활하신 주님과 함께 일으켜 세워주셔서, 생명이 없는 것에서 해결을 찾을 것이 아니라 살아 계신 하나님 께로 부터 해답을 찾는 우리 모두 이도록 성령으로 도와주시기를 기도합니다.